What we do the Love of JESUS

20231213_2024표어배너 20240116_온세대한말씀 20211121_온라인새가족등록 20210407_온라인교회안내

너희는 사도들과 선지자들의 터 위에 세우심을 입은 자라 그리스도 예수께서 친히 모퉁잇돌이 되셨느니라
그의 안에서 건물마다 서로 연결하여 주 안에서 성전이 되어 가고
너희도 성령 안에서 하나님이 거하실 처소가 되기 위하여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함께 지어져 가느니라 (엡 2:20-22)

@ On-Line Bridge Quiet Time Together

Service Bridge in the Worship

그러므로 너희가 그리스도 예수를 주로 받았으니 그 안에서 행하되
그 안에 뿌리를 박으며 세움을 받아 교훈을 받은 대로 믿음에 굳게 서서 감사함을 넘치게 하라 (골 2:6-7)

가정같은 교회, 교회같은 가정을 꿈꾸는 안산제일교회는 복음안에서 부모와 자녀 그리고 하나님과 브릿지가 되고자 합니다. 온세대가 함께는 QT를 통해 하루 하루 하나님이 주시는 말씀을 깨달아 삶의 은혜를 누리며 묵상과 나눔을 통해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시는 한없는 사랑을 느끼고, 삶의 변화와 영성 회복을 통해 사회를 변화시킬 수 있는 신앙인으로 연결합니다.
복음은 모든 믿는 자들에게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의 능력입니다. 안산제일교회는 모든 세대가 참 복음이신 그리스도를 주인으로 고백하며 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까지 자라게하고 연결하는 브릿지가 되고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발견하며 복음으로 삶이 변화되도록 이끄는 연령별 가스펠 프로젝트를 통해 신학적으로 깊지만 메마르지 않고, 그리스도 중심적이며 대서사에 중점을 두어 성경의 흐름을 이해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또한 소통을 하며 답을 찾아가는 하브루타 과정 속에서 다층적으로 성경을 이해하고,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예수님은 섬김과 사랑을 몸으로 실천하셨습니다. 안산제일교회는 섬김과 사랑으로 세상 속에서 전도와 선교 그리고 다양한 특별활동을 통해서 하나님을 드러내어 하나님과 세상을 연결하는 브릿지가 되고 있습니다.

onlineCHURCH.center

언제 어디서나 예배하는

online CHURCH

하나님은 언제나 어디서나 어떠한 방법으로 항상 함께하십니다.

THE BRIDGE CHURCH  >

onlineCHURCH.center

복음안에서 누리는

온라인 양육

건강한 교회, 건강한 성도를 세우는 양육 프로그램

2024 온라인양육  >

onlineCHURCH.center

온라인

BIBLE ACADEMY

행복한 신앙생활을 온라인에서 함께하는 힐링 프로그램

유튜브

onlineCHURCH.center

안산제일

BIZ 센터

안산제일교회 성도 사업체와 함께하는 BIZ 커뮤니티

안산제일 비즈센터  >

Our stories Latest Blog

Open map